친환경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밀로티(Milotiz)’가 친환경 소재를 사용, 발암물질 및 알레르기 유발 항원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밀로티 제품에 사용된 패브릭은 이탈리아 라르마(Rarma) 패브릭이다. 라르마 패브릭은 유럽 오코텍스(Oeko Tex) 클래스 1등급을 인증받은 원단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밀로티와 독점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오코텍스는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으로 테스트를 거친 섬유 제품을 평가하는 인증제도이다.
 
해당업체에서 독점으로 운영, F&T 브랜드 라벨이 붙어있는 이태리 소파에 사용되는 스펀지 역시 총 4단계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를 지닌 유아 소화용에 적합하다. 클래스 1등급은 3세 미만의 영유아가 입과 피부에 직접 접촉이 되어도 해롭지 않은 소재다.
 
밀로티의 소파는 친환경 소재를 비롯해 발수기능은 물론 오염관리도 용이하다. 특히 고가의 이태리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 알레르기나 아토피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생물증식을 방지하여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 기능을 패브릭 소파에 최초로 접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리클라이너 기능은 전자파 및 KC 전기용품 안전 인증을 완료 받은 제품으로 스마트한 기능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밀로티 관계자는 “당사는 오랫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획기적이고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의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며 “현재 BALOON, BELVEDEREM ICONY, KARMA, STARLINE, VOLARE 비롯해 MDSD181, MDSMI181, MDSN181, MDSN182, MDSW181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킨텍스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터시티점,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동수원퍼스트, 일산덕이퍼스트, 포항퍼스트, 광주퍼스트, 대전퍼스트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밀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