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혁신연구소이자 알티오라·팬그램 캠퍼스의 본사인 ㈜러닝앤코는 10월 16일(화) 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PARK HYATT)에서 전국 프랜차이즈 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현재 50개가 넘는 팬그램, 알티오라 캠퍼스의 본사인 ㈜러닝앤코가 지금까지의 성과를 확인하며 앞으로의 전망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구체적인 경영전략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설명, 그리고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자세한 안내로 마무리했다.
 
최창욱 대표는 영어교육전문가가 되기까지 걸어온 길을 이야기하며 ㈜러닝앤코의 경영이념과 교육철학을 공유하였고 함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소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서 유민종 부대표는 최근 유아교육시장에 대한 분석에서 시작하여 구체적인 경영 전략과 마케팅,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수치와 함께 보여주었다. 
 
또한 현 프랜차이즈 가맹점인 알티오라 캠퍼스 원장님들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대회의 열기를 더했다. 양산 캠퍼스의 김수영 원장은 “아이들이 영어를 즐겁게 배워서 행복하며 성과도 따라오니 원생 모집도 조기 마감되었다”고 말했고, 마산 캠퍼스의 이귀정 원장은 “즐거운 영어 수업으로 밝아진 유아들의 표정, 학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매일 출근이 즐겁다”고 말했다.
 
이어 최창욱 대표는 영어창의융합스쿨 알티오라가 가진 영어유치원, 놀이학교와의 차별점을 강조하며 “러닝앤코와 함께한다면, 교육자로서의 보람과 사업가로서의 성공을 모두 펼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랜차이즈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바탕으로 다음 대회는 10월 31일(수)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DRAGON CITY)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