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는 지난 10월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앳미'에서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허니그린 리페러티브 크림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소원은 콘서트를 앞두고 맹연습 속에 무너진 메이크업을 크림을 활용, 간단하고 쉽게 수정하는 모습을 보여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원이 소개한 크림은 일명, 빨간컵 크림‘이라고 불리는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리페러티브 크림이다. 
 
또한 방송에서 룩앳미 메인 MC인 재경과 패널들도 일반 화장보다 두꺼운 무대용 메이크업 수정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소원의 팁에 관심을 보였다. MC들은 크림을 직접 사용해보며 제품의 향과 제형의 촉촉함과 끈적거리지 않는 발림성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 크림으로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했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방송에서 소개된 허니그린 리페러티브(재생) 크림은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과 강렬한 빨간색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방송 후 빨간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면서 “생기있는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천연꿀을 녹차로 발효한 추출물을 주원료로 폴리페놀, 아미노산 그리고 비타민 등이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시리즈는 안티옥시던트(항산화), 리페러티브(재생), 아쿠아밤(보습), 브릴리언트(미백) 크림 4종과 동종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천연리포좀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도움되는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켰다.
 
한편, 지난 7월 출시와 함께 해외 10개국의 H&B 스토어 입점 및 미국 아마존 브랜드 페이지 오픈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는 최근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와 B&H 스토어 부츠 정식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