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위생용품 전문기업 ㈜비츄인은 겨울철 어린이나 유아 질병 예방을 위해 살균소독제 ‘순수케어’를 통한 ‘우리아이 순수케어로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츄인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환절기에 어린이나 유아의 경우 성인에 비해 면역이 약해 각종 균들에 쉽게 노출돼 독감 등 질병을 유발할 수 있어 예방하자는 차원에서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순수케어를 판매하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 사은품, 무료배송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정이나 음식점 주방용품 살균소독제인 ‘순수케어’는 인체에 직접 사용이 가능한 주정알코올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인체에 유입되어도 무해하다. 또한 유아용품뿐만 아니라 주방, 식탁, 도마 등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돼 있어 쉽게 세균오염이 될 수 있는 장난감, 유아용 가구, 제품, 침구 등 다양한 곳에 살균소독 사용이 가능하다.
 
비츄인 관계자는 “모든 유아용 제품을 매일 세척하기 힘들다”며 “순수케어는 간편하게 뿌리고 건조시키거나 닦아주는 것만으로 각종 세균을 살균소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비츄인은 구강청정제, 손소독제, 향균비누, 섬유탈취제, 소변기탈취제, 위생용품 등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환경위생용품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