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겨울방학 시즌 성수기를 앞두고 프랜차이즈 PC방 브랜드인 ‘크레인PC방’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안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PC방 신규오픈을 위해서는 약 한 달의 시간이 걸리는데, 겨울방학과 로스트아크라는 대작 게임 성수기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창업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크레인PC방에서는 대작 게임 ‘로스트아크’ 관련 고객이 몰릴 것을 대비해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슈퍼서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에게 현실적인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신규 게임의 경우 많은 손님이 접속할 경우 과부하가 발생해 속도가 느려지거나 돌발변수가 생길 수 있는데 크레인PC방은 이러한 사태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10기가 서버장비 업그레이드, 슈퍼서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양질의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점주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로스트아크 만랩가자 프로모션을 통해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1ch 진동헤드셋, 게이밍존 무상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크레인PC방은 제로 프로모션을 통해 PC방 창업을 위한 금액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레인PC방은 점주가 매달 본사에 지불하는 월 관리비, 초기 가맹비, 계약 후 인테리어 추가 견적 비용을 모두 면제해준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총 견적을 낮출 수 있고, 점주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미래 가치가 높은 PC방을 창업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크레인PC방 마케팅 관계자는 “슈퍼서버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성수기를 놓치지 않게 하기 위해 마련됐고, 제로 프로모션은 현실적인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며 “크레인PC방 본사는 ‘윈윈(win-win)’ 전략을 추구하며 본사와 가맹점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안을 모색하고 잇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인PC방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