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Coi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베테랑 마티 퐁파두르 통해 이사회 강화

김수빈 | 기사입력 2018/11/09 [17:30]

MovieCoi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베테랑 마티 퐁파두르 통해 이사회 강화

김수빈 | 입력 : 2018/11/09 [17:30]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혁신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 토큰을 활용하고 있는 차세대 금융 기술 회사인 'MovieCoin'이 마티 퐁파두르를 이사회에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마티 퐁파두르는 세계 최대의 잡지 출판사 중 하나인 지프 사에서 회장을 역임했고, 후에 RP사의 회장 겸 CEO로서 텔레비전과 라디오 사업을 확장하는 등 전략적 제휴를 관리했다. 동시에 퐁파두르는 뉴스 코퍼레이션 유럽 회장으로 재직하며 유럽, 구 소련, 중동 지역에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건설하는 일을 담당하였으며, 폭스 텔레비전 네트워크 개시를 위한 사업 계획을 작성하기도 했다. 

 

퐁파두르는 이 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UJA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 커뮤니케이션 부문인 UJA - Ward에서 수여하는 시상식인 Steven J. Ross 인도주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MovieCoin 회장 겸 CEO인 Christopher Woodrow는 "마티는 수년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신흥 기업들을 위한 확고한 지지자였습니다."라고 말하며, "MovieCoin 이사회에 그가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의 비전과 함께 마티의 비즈니스 관리 경험이 앞으로도 MovieCoin을 엔터테인먼트 산업 금융 및 거래 솔루션으로 차별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마티 퐁파두르는 "저는 MovieCoin 위원회에서 일하고 Christopherd와 그의 팀과 함께하기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하며, "MovieCoin은 업계 참가자, 투자자,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영화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제공하는 뛰어난 회사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퐁파두르는 계속해서 넥스타 미디어 그룹을 포함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다양한 회사의 투자자, 고문 및 이사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