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브랜드 ‘요바디’가 신제품 야채붓기차 ‘보름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붓기빼는 야채 20가지를 모아 만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끔 파우치형태로 출시됐다. 
 
물에 따로 타 먹을 번거로움없는 제품으로 붓기를 빼는데 효과적인 호박은 물론 파스닙, 양상추, 완두콩, 브로콜리, 흑당근, 사탕무, 비트 등 총 20종의 야채를 혼합해 만들었다. 파스닙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며 섬유질도 풍부해 소화와 배변활동도 원활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 이 밖에 눈건강과 염증저하 그리고 체중감소 효과를 갖춘 양상추, 비타민A와 칼륨, 철, 섬유소질과 베타시아닌이 풍부해 혈압을 낮추고 혈압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트뿌리 등 붓기를 빼는데 효과적인 야채 20가지가 ‘요바디보름차’에 함유돼 있다.  
 
보름차의 제조원인 ‘우포의아침’은 건강을 생각한 차답게 색소와 설탕,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고원물과 야채를 적절히 블렌딩해 담백한 맛을 냈으며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생산했다.  
 
‘요바디보름차’를 제작•유통 및 판매하는 배네타 대표이사 안주현은 “시중에 판매 중인 타제품들은 대부분 한약제품으로 맛이 쓰기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보름차는 야채로 만들어진 붓기차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야채붓기차 ‘요바디보름차’는 오는 13일 인플루언서 쑤기샵을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애봉이닷컴, 유피마켓 등 블로그마켓에서 오픈 이벤트로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