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프로그램 통해 방송되는 연예인다이어트 방법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며 다이어터들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피부관리실이나 헬스장을 다니는 것이 아닌 홈트레이닝이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셀프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이다. 집에서 혼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양해지며 운동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도전정신을 일깨워주고 있다. 한편, 바르면서 혼자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크림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불붙은 셀프다이어트에 기름을 끼얹고 있는 상황이다.
 
바디 컨투어링 전문 업체 셀메이드는 PPC크림을 판매 중에 있다. 기존 PPC주사 요법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며, 강력한 PPC성분과 마이크로 에멀전 기술을 도입했다. 
 
이 다이어트크림을 통해 지방세포 파괴 및 림프액과 지방이 함께 서서히 빠져나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집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군살제거 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용방법은 고민되는 부위에 50원 동전 크기만큼의 양을 원하는 부위에 바른 후 가볍게 문질러주면 된다. 간편한 사용법도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다. 샤워 후 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효과가 좋으며, 아침에 한 번 더 발라주면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팔뚝, 등살, 허벅지, 종아리 등 잘 안 보이고 감추고 싶은 모든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원하는 몸무게에 도달했지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인 사람, 다이어트를 해야 하지만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 군살 없이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PPC크림은 슈크림 제형으로 일반 바디크림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서 부작용 걱정을 덜어냈다.
 
셀메이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연예인다이어트 처럼 집에서 혼자 쉽게 할 수 있어서 셀프 다이어트 및 셀룰라이트제거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항상 같이 고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셀메이드 PPC크림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공식 판매처인 ‘신데렐라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