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모리 게스트하우스 외부전경     © 하모리게스트하우스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전 세계 낯선길에 들어선 여행자가 자신에게 가장 맞는 숙소를 고를때 가장 필요한 것은 과연 무엇일까.
 
먼저 접근성과 잠자리, 컨디션, 그리고 객실요금, 숙소 주변 분위기가 아닐까 한다.
 
서울 시내의 각 숙소 방문 후기를 검색해 보면,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분위기, 조용하고 명상적인 분위기, 주인장의 성품과 주변 환경 등 다양한 색깔이 드러나게 된다.
 
또한, 조식이 포함되는지 여부와 그밖에 추가로 제공되는 것들 등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그런 조건에 있어서 서울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동대문역사공원에 위치한 '하모리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을 추천해본다.
 
그런면에서 '하모리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은 1성급 게스트하우스 인 만큼 저렴한 객실요금으로 여행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숙박시설 이고 편한 위치와 함께 주변에 위치한 고궁, 청계천, 남산공원, N서울타워, 사찰 등 서울 시내 관광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서울시티투어버스(노랑풍선)를 탈수있는 정류장이 바로 숙소 건너편에 위치하여 여행자들이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투숙객들을 위해 편리한 전 객실 와이파이, 24시간 경비서비스, 일일청소서비스, 팩스, 세탁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 모든 숙박시설에는 생활 편의 시설이 있어 더할나위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고 동대문역사공원 근처의 핫플레이스를 손쉽게 돌아볼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다. 숙소의 위치는 각포털 사이트나 숙박 예약 어플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서울 시티투어를 계획하는 모든  개별 여행자 라면 '하모리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의 위치와 리뷰정보를 살펴보기를 바라며 멋진 여행을 계획해 보기를 바란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