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한 달 정도를 남기며 새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은 분주하게 움직여야 하는 시점이다. 특히 신사업을 위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경우 창업아이템 선정이 가장 중요한 단계인 만큼 이맘때의 아이템 선정은 새해 새출발을 위해 신중하게 결정되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대표적인 세탁전문점 브랜드 ‘월드크리닝(World Cleaning)’이 서울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6일(목) 오후 2시부터 월드크리닝 서울 영업사무소에서 개최되는 월드크리닝의 금번 성공창업 설명회는 그간 매월 진행되던 창업설명회의 올해 마지막 설명회로써 접근성이 좋은 서울에서의 개최를 통해 서울지역 세탁창업 희망자는 물론 인근 수도권지역의 희망자들 역시 많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월드크리닝의 성공창업 설명회에서는 주로 세탁창업 아이템에 대한 비전과 경쟁력을 안내할 예정으로, 소자본을 통해 창업할 수 있는 진입장벽이 낮다는 점과 창업 후 추가 투입되는 비용도 최소화되어 있고 인력 역시 1인운영, 가족운영이 가능하다는 점 등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안내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 후 현장에서 가맹점 상담 및 개설계약을 체결하면 포스 무상지원 특전도 제공된다.
 
월드크리닝은 기존의 세탁소의 역할을 좀 더 선진화된 세탁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세탁전문 브랜드로, 올해 일찌감치 전국 500개 지점을 돌파하고 꾸준히 출점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는 지속적으로 개최되는 성공창업 설명회도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인 박미선씨가 공식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해 소비자는 물론 지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세탁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서비스이지만 그만큼 세탁문화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필요가 있어 이를 전국 가맹점들과 함께 상생을 바탕으로 하며 꾸준히 이루고 있다”며 “금번 서울 창업설명회에서도 월드크리닝의 이런 비전을 함께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