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지난 11월 21일 성균관대 대학원에서 진행한 ‘논문작성법’를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성균관대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빛 대표 컨설턴트 전성욱 대표가 강연에 나섰으며, 논문작성 시 알아야 하는 논문의 체계, 구성, 형식, 인용표시, 학술적 글쓰기 원칙, 표절 등의 연구윤리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 주제선정, 연구설계, 통계분석, 심사관리 등 고객 개개인의 니즈와 진행상황에 맞춘 1:1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전성욱 대표는 “논문은 누구나 쓸 수 있지만 노하우 없이 체계나, 형식, 글쓰기 원칙에 맞게 작성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며 “앞으로도 본 특강과 같이 연구자들에게 노하우를 전파할 수 있는 강의를 다방면으로 기획, 실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다”고 전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4차산업혁명에 맞춘 연구분야 확대, 연구자 사은품 무료지원을 통한 연구장려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1,500여개 정부•공공기관과의 논문컨설팅 업무제휴, 대학∙대학원 연구장려금 기부 등 사회기부활동 확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4차산업 관련 분야 컨설팅 확대, 법과 윤리를 준수하는 윤리경영을 중심으로 지식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