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12월 14일 중소벤처기업부와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고 한국 경영 기술지도사회, 한국무역협회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노동부 서울서부지청, 서울시 서울창업허브가 후원하는 ‘일자리허브 매칭데이’ 여기 굿잡(Good Job) 페스티벌이 서울창업허브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사람과 기업의 가치를 창조하는 주식회사 ㈜휴니크는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함께할 인재 채용을 위해 금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현재 휴니크는 프린터 및 복합기, 무인커피머신, 키오스크 설치와 점검 및 A/S 담당 직원과 영업지원, 경영지원, 고객지원팀의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를 통해 휴니크는 기술 및 소프트웨어 개발, 디자인과 경영 및 고객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력과 면접을 진행했다.

휴니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 인력과 열정 있는 신입사원들의 채용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인재 양성을 위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니크는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렌탈 브랜드 ‘올프린터 allprinter’와 무인카페·무인 원두커피머신·밴딩머신 ‘메일빈 mailbean’, 무인 키오스크·무인주문 및 결제시스템 ‘엠포스 emPOS’ 기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