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rire) 루센트 스타쿠션이 국내와 해외 뷰티 셀럽들이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관심 받고 있다.
 
최근에는 얼짱 출신 쇼핑몰 CEO이자 유튜버인 홍영기도 자신의 채널에서 리르(rire)의 루센트 스타쿠션을 소개했다. '파티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메이크업 리뷰를 통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와 과감한 핑크빛 색조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홍영기는 반짝이는 글리터가 흘러내리는 케이스의 '리르 루센트 스타쿠션'으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그는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아 요즘 자주 애용한다"며 "립앤치크와 파운데이션 쿠션이 동시에 내장되어있어 한번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리르 루센트 스타쿠션은 자연스러운 물광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21호와 23호로 구성되어있으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의 제품이다. 
 
또한 펄이 가득한 3D 글리터 케이스는 움직일 때마다 별가루가 쏟아지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립앤치크가 동시에 내장되어 있어 간편 뷰티템이다.
 
한편, 홍영기는 2012년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로 알려졌으며 현재는 구독자 47만 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리르 루센트 스타쿠션을 활용한 홍영기의 파티 메이크업 리뷰는 유튜브 채널 영기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