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희쇼에 나온 '암버팜 솔트크림' 방송이 롯데홈쇼핑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암버팜 솔트크림'은 피부 보습 개선 및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홈케어 제품으로 피부 수분 손실량을 최소화하고, 각질·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하는 것은 물론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 등을 갖추고 있다.

평소 겨울철 피부 수분 손실량이 많고, 각질이 많아 메이크업이 제대로 받지 않는 경우, 피부가 건조해 가려움증을 달고 사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피부 보습 개선 및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와 저자극 시험에 대한 평가까지 마친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암버팜 솔트크림은 실제 소금이 삼투 작용에 의해 수분과 산소를 강하게 끌어당기고, 노폐물을 배출시킴으로써 피부생리 활동을 촉진시키는 원리로 미네랄 소금의 가치에 주목하며, 소금 화장품 개발을 시작해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 암버팜 코리아 관계자는 "1세대 유난희 쇼호스트는 방송 전 제품을 깐깐하게 보는 걸로 유명하다"며 "본인이 직접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효능효과가 뛰어난 제품들만 선택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암버팜 오리지널 솔트크림은 솔트를 저온에서 가열하는 전통 방식 ‘다중 포화 공법’으로 화장품을 제조하기 때문에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암버팜 오리지널 솔트크림 크리스마스 특별 구성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별방송으로 솔트크림 50ml 4개, 35ml 2개, 스킨 토너 150ml 1개, 솔트크림 무료체험분 4개의 구성으로 방영됐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