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생생!톡스' 아나운서들, 2019년 새해 맞아 홍대 찾는다

조필영 | 기사입력 2019/01/02 [11:09]

유튜브 채널 '생생!톡스' 아나운서들, 2019년 새해 맞아 홍대 찾는다

조필영 | 입력 : 2019/01/02 [11:09]

▲ 사진 = 유튜브채널 '생생톡스' 김영호 아나운서 (유튜브 영상 캡쳐)   


유튜브 채널 '생생!톡스'는 2일 오후 5시부터 홍대걷고싶은거리에서 '더샘과 함께 하는 생생!톡스 현장 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주간의 이슈를 쉽고 재미있게 재구성해 선보이는 '생생!톡스'는 신개념 뉴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현장 출동에는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는 김영호-김주사랑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1부는 '홍대 젊은이들과 함께 만드는 생생!톡스'라는 콘셉트로 현장 뉴스를 진행한다. 2부는 '청춘남녀 시사고양 퀴즈!톡'이라는 이름으로 시사 퀴즈 배틀을 실시한다. 3부는 청춘남녀의 2019년 새해 희망을 영상으로 담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부대 행사로는 록 음악을 기반으로 한 5인조 플렉서블 밴드 론(LORN)의 버스킹 무대를 마련했다. 드럼 신범수, 베이스 김윤빈, 기타 정성일, 보컬 겸 기타 손병철, 보컬 고명환이 꾸미는 열광적인 공연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CJ푸드빌 협찬으로 '케이크 손 안대고 예쁘게 먹기' 대회도 진행한다. 유튜브 '구독하기'만 눌러도 화장품을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선물로는 △LA갈비세트 △로메르 스파 세트 △한그리아 목걸이(15만원 상당) △골전도 이어폰(15만원 상당) △더샘 럭키 화장품 세트 △인터콘티넨탈 몰스킨 다이어리 세트 △띠아모 커피 세트 등을 마련했다.
 
생생!톡스 관계자는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스튜디오를 벗어나 청춘남녀와 함께 꾸미는 생생!톡스 현장 출동을 준비했다"며 "생생!톡스가 준비한 유쾌한 뉴스와 이벤트, 버스킹 공연을 함께 즐기고 새해 선물도 듬뿍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