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가수 홍진영이 브람스 안마의자가 선보인 스툴마사지기 '엔큐브'를 시연하고 있다.   

2018년도 SK스토아 '안마의자'부문 1위, 2018 KBSA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각각 수상하는 등 바쁜 한해를 보낸가성비 안마의자 브랜드 (주)브람스생활건강(대표 장채민)에서 새로운 스툴마사지기 '엔큐브'를 출시하고 가수 홍진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최근 SBS '미운오리새끼'(이하 '미우새')서 활약 중인 홍진영은 지난 28일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서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브람스 3행시' 이벤트를 진행, 총 10명에게 신제품인 스툴마사지기 '엔큐브'를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달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엔큐브'는 분리형 마사지기로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큐브 형태의 디자인은 평상시에는 소파나 화장대 앞에서 스툴의자로 사용 가능하며, 발마사지를 받고자 할때에는 상,하단 분리되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신제품이다.
 
발 뿐만 아니라 무릎, 허벅지도 8개의 공기압 마사지로 마사지가 가능하게 설계되었으며, 종아리, 아킬레스건, 발등, 발바닥까지 발 전체를 케어하여준다. 
 
하단은 발바닥 지압봉과 지압돌기로 시원하게 마사지하며 24개의 에어 마사지로 발 전체를 감싸주며 마사지해주며 온열 기능은 물론 자동 3단계 자동모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3단계 수동 조절도 가능하게 프로그램이 적용돼 있다. 
 
패브릭 느낌의 고급 가죽 원단을 사용하여 관리가 쉽고 USB충전 포트가 탑재되어 마사지를 받으며 휴대폰을 즐길 수 있다. 
 
브람스 관계자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제품이다. 엄마와 딸이 번갈아가며 사용가능한 핫한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그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현재 GS홈쇼핑에서 30만원 상당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무이자 10개월 적용해 월 3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주)브람스생활건강은 최근 SBS '미우새'에서 공개된 홍진영의 집에 비치된 가성비 안마의자로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