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에 들어서며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올해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짐하는 기업들이 많은데, 여전히 경기침체와 취업난은 해결해야 할 과제로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 ㈜위드공감이 청년층 고용활성화 우수기업으로써 올해 청년고용을 위한 적극적인 활약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위드공감은 경기도로부터 ‘청년층 고용활성화 우수기업’ 인증기업으로 지정되어 오는 2020년 11월까지 인증기업이라는 내용의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청년층 고용활성화 우수기업’은 노사상생과 고용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체를 인증하는 내용으로써 청년층 실업현상 해소에 도움을 주고, 노사 간 상생과 협력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한 기업임을 공식적으로 입증 받게 된 것이다. 
 
SNS마케팅, 컨텐츠개발, 미디어커머스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위드공감은 손유종 대표를 포함해 전 임직원의 연령이 30살 미만으로써 청년층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 인력보강 필요 시 도내 청년층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함으로써 지속적인 청년층 고용활성화에 힘쓸 예정이다.
 
㈜위드공감은 이 외에도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도 동시에 선정되기도 해 단순히 사업추진뿐만 아니라 우량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는 ‘역대급커머스’라는 새로운 개념의 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마케팅 분야에서 e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위드공감 손유종 대표는 “청년들의 감각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획력은 젊은 기업을 추구하는 당사에게 중요한 밑거름이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청년층 고용활성화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며 “올해는 성장세를 더욱 이어가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