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누나홀닭 선릉점 

황금돼지띠의 해 2019년이 밝았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창업성공사례를 꿈꾸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 및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정하기 위해 매일을 분주하게 보내고 있다.
 
창업의 궁극적인 목표는 안정성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비교적 진입장벽에 낮은 편에 속하는 외식창업의 경우 개인이 하는 독립 창업보다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프렌차이즈창업을 선호하는 성향이 짙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 최근 SNS상에서 관심 받으며 소비자와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는 브랜드가 있는데 “Real 프랜차이즈의 시작, 평생직장을 창업하다”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운 국내 최초 쌈닭전문 오븐치킨 전문점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이다.
 
‘쌈닭’이라는 메뉴를 비롯하여 여럿이서 다양한 치킨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치킨플래터’, 풍미 가득한 퓨전 요리 ‘플래버 메뉴’, 그리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메뉴’까지, 추운 겨울 자리를 이동하지 않고도 한 자리에서 1차부터 3차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것이 주효했다는 게 업계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SNS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누나홀닭은 해당 브랜드만의 강점을 만들기 위해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 매년 2회 이상 신 메뉴를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의 발걸음이 이어지도록 노력했으며 가맹점의 매출 증진에도 힘쓰고 있다.
 
누나홀닭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외식 시장, 그 중에서도 치킨창업 시장에서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그 결과 감사하게도 SNS상에서 ‘치킨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 것 같다” 면서 “본사는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 및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누나홀닭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함에 있어 리뉴얼에 필요한 모든 홍보 인쇄물과 메뉴판, 기물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착한 프랜차이즈로써의 면모 또한 보이고 있다. 누나홀닭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