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보령메디앙스가 출시한 '비앤비(B&B) 영유아 칫솔 치약'   

[뉴스브라이트 = 조필영 기자]] 최근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은정, 이훈규)의 글로벌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규칙적인 치아 관리를 도와줄 ‘비앤비(B&B) 영유아 칫솔-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앤비 영유아 칫솔’은 나이대별로 총 3단계로 나눠져 있다. ‘1단계 유아 칫솔’은 유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6~24개월용 유아칫솔로 위생적인 항균모로 만들어져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둥근모로 연약한 아이의 치아와 잇몸을 보호해 준다. 
 
20개의 유치열이 완성되는 2~4세용 ‘2단계 유아 칫솔’과 혼자서도 양치질을 할 수 있는 5~7세용 ‘3단계 어린이 칫솔’은 4개의 팁으로 이루어진 초극세모인 테트라팁모를 사용하여 치약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고, 일반 칫솔모 보다 3배 더 얇은 칫솔모가 잇몸을 자극하여 마사지를 해주는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유아 칫솔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비앤비 에코키즈치약 딸기맛’은 불소농도 500ppm(저불소)으로 유해물질인 파라벤 6종(메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애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무첨가로 어린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만든 제품이다.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 담당BM은 “새롭게 출시한 칫솔과 치약을 통하여 영유아기의 아이들이 나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여 올바른 치아관리 습관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령메디앙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앤비 영유아 칫솔-치약’은 전국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또는 맘스맘 온라인몰과 그 외 전국 할인점, 다양한 오픈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