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출간한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의 간호사국가고시 교재부문 1월 2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에듀피디가 출간한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는 제59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에 대비해 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 출제 유형, 난도로 구성한 것으로, 최신 출제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에 출제될 문항만을 선별하여 수록한 총 7회분의 기출 예상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본 교재는 총 7회분의 모의고사를 7일 플랜으로 풀 수 있도록 구성돼있어 1월 25일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이 일자별 모의고사 풀이를 통해 문제 대응력 및 시간 안배 등의 실전 대비 연습을 긴장감 있게 연습할 수 있어 일명 ‘세븐데이즈’, ‘7일 모의고사’로 불리며 막바지 실력 점검용 교재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인기 요인으로는 에듀피디의 간호사국가고시 수험출판 연구진이 난이도 및 적중도를 철저하게 검증한 문제를 선별해 수록한 것과 출간 전 간호학과 학생 및 간호사 현직자를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시행한 결과 실제 시험과 가장 난도가 유사한 문제집으로 평가받은 점이다.
 
실제로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는 최신 간호사국가고시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험에 다수 등장하는 개념 위주의 ‘복합형 문제’와 증상과 간호 상황에 대한 ‘우선순위 문제’, 질환과 간호중재에 대한 ‘사례형 문제’ 등 합격의 변별력을 가르는 주요 문제를 선별해 수록했다.
 
수험생들의 학습 편이를 위해 분권 처리한 해설집에는 정답의 이유와 문제 의도에 대한 내용이 문제별로 상세히 설명돼 있어, 수험생은 문제풀이 후 취약 영역을 확인하고 약점을 극복해 오답률과 실수를 줄일 수 있다.
 
또한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개정판을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본 교재로 진행되는 7일 과정의 ‘간호사국가고시 핵심 모의고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시험을 2주 앞둔 시점에 수험생들이 출제되는 핵심 개념과 출제가 유력한 문제 유형을 단기에 압축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간호사국가고시 핵심 모의고사 특강’의 무료 수강신청은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구매자뿐만 아니라 59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 모두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수강신청 할 수 있다.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모의고사 수험서는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