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캠프는 지난 여름 전 기수 마감에 이어 올 겨울에도 연일 마감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2박 3일의 캠프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이 이어졌다. 
 
2박 3일의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위캔 캠프의 후기를 통해 참가 학생들의 학습 의지를 향상시키고 캠프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위캔 캠프는 역대 최대 규모의 멘토를 선발하며 150명 멘토 군단의 1대1 멘토링을 통해 예비 중 1부터 고3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의 동기부여와 실전 학습법을 지도한다. 아울러 하버드, 토론토, UBC대학의 글로벌멘토단으로 아일랜드주립대 멘토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2박 3일의 집중적인 프로그램을 소화하기 벅차다는 우려도 있었지만 한국진로개발원이 독자적으로 고안한 프로그램 덕분에 즐거움과 학습력 신장을 동시에 획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자기주도학습 e러닝 플랫폼 제공으로 스마트러닝캠프 만족도 2회 연속 100%만족도가 입증되면서 위캔캠프는 스마트 e러닝 플랫폼을 무제한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습적 잠재력을 향상시킨다는 전략을 도입했다. 
 
한국진로개발원의 이원석 대표는 “최고의 강사진을 선별하고 실질적이면서도 효율적인 프로램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본사의 연구진이 밤샘 작업을 통해 마련한 프로그램이 학생들과 학부모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상당히 보람 있다”라고 전했다. 
 
위캔캠프 멘토진들은 기존의 잘못된 공부 습관을 교정하고 각 과목별 효율적인 공부법을 지도했다. 또한 과목별 학습 전략 전술에 대한 독보적인 노하우를 제공했다. 또한 학습 동기부여 와 관련된 다양한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자체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기수별 참여학생 생생한 후기는 빠짐없이 위캔캠프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유일 모든 설문을 공개하는 캠프다. 
 

2019년 겨울방학 위캔캠프는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2월 추가모집이 마지막으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다. 
 
또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피겨스타 김연아의 밀착 경호원 출신의 경호 업체 룩인터네셔널 안전업체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경호 업체의 엄호 속에서 학생들은 안전하고 쾌적한 캠프를 즐기면서 학습에 매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