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별도의 갱신이 필요 없는 평생 자격증으로, 한 번 취득해 두면 원할 때 본인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똑똑한 노후대비책’이기 때문이다. 나아가 취업 시 가산점을 받을 수도 있어 최근에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청년층의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0% 환급평생반’을 모집한다. 200% 환급평생반은 2019년 공인중개사 최종 시험에서 합격하기만 하면 실수령액 60만 원 가량의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수강반이다.
 
만약,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200% 환급평생반의 장점이다. 불합격한 수험표를 인증하면 수강 연장을 신청할 수도 있어 수험생들의 수강료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다.
 
이외에도 200% 환급평생반 등록 시 ▲2019 정규과정 교재 16권 ▲합격패키지 3종인 기초용어 500(*비매품) / 민법판례집(*PDF) / 기출문제 해설집(*비매품) ▲모의고사+성적분석 ▲PC·모바일 강의/ MP3 자료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전문 스타 교수진이 집필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최신 출제 경향과 스타 교수진의 적중 노하우가 담겨있어 전략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실시하는 200% 환급평생반과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에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