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사업자들이 주목해야할 점은 신선한 아이템과 수요층의 기반이다. 유행과 관계없이 꾸준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아이템과 수요에 대한 확실한 타겟 마케팅 층이 형성되면 창업의 전선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2019년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르하임의 주요 고객 계층으로 분류될 수 있는 수험생 청년 계층에 대한 혜택을 대폭 확대하고 이들을 위한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그동안 르하임 본사는 최고의 강사가 집결된 공무원 학원과 대입 학원 본사와의 제휴 마케팅을 추진해 왔다. 대입이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동영상 강의 수강을 기본 준비 아이템으로 꼽고 있지만 비싼 수강료 때문에 적잖은 부담을 느껴왔던 것도 사실이다. 
 
르하임 가맹본부의 제휴 전략팀은 소비자의 실질적 요구를 간파하고 이를 사업에 적용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 30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버진흥원과 본격적인 제휴 업무를 체결하고 2019년 새해부터 48개에 이르는 민간 자격증 과정 무료 수강 혜택을 부여하는 사업 제휴를 업무에 반영한다. 
 
㈜르하임 가맹본부 김은혜 팀장은 “특히 자격증 발급 비용의 일부를 르하임 본사에서 제공함에 따라 자격증 전반을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특히 청년층 고객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공무원 학원과 연계해 동영상 강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젝트가 완성되어 이제 전국 르하임 고객들이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24시 무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전국 가맹점 수 100호점 계약 체결을 돌파했으며 1월에는 부천중동역점, 배곧신도시점, 부산명지국제신도시점 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2월에도 전국 각지의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 중이다. 
 
수지상현점에 관한 내용이나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관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