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사이트로 수험생사이에서 잘 알려진 '무크랜드'에서 지난 2018년에 합격수험생에게 총 1억 2천 2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데 이어 2019년에도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2019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격장학금을 무려 60만 원까지 지급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 기간 동안 합격장학금뿐만 아니라 새해 맞이 선물 증정 및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료까지 지원 중이다. 
 
새해 맞이 선물은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수험생에게 제공되며,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월 17일(목)까지만 진행된다. 
 
또한 무크랜드에서는 네이버TV를 통한 라이브 실시간방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SPOTV 박서휘 아나운서가 매 강의마다 퀴즈 진행을 맡으며, 해당 라이브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 단원별로 중요한 부분과 반드시 확인해야하는 테마로 나뉘어 진행된다. 무크랜드의 라이브 퀴즈의 경우, 매 퀴즈마다 100명씩 추첨하여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무크랜드는 200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을 시작으로, 2015년 9월까지 14년에 걸쳐 전문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스쿨로서 자격증 강의를 서비스했으며, 2015년 10월 이후부터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서비스해오고 있다.
 
이후 현재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수석합격생을 세번이나 배출하는 등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무크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유비온은 코넥스에 상장된 기업으로, 고용노동부에서 8년 연속으로 A등급평가를 받았으며, 2010년 이후에는 한국 HRD 대상을 5회 수상하여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