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가 됐지만 연일 계속되는 추위와 미세먼지 등으로 겨울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계속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나트랑 자유여행 전문업체 ‘나트랑스테이’는 현재 많은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에 따른 추천관광지 Best5를 선정하고 이러한 나트랑 필수 여행코스를 모두 돌아볼 수 있는 ‘나트랑인싸투어’ 상품판매도 시작했다.
 
나트랑스테이가 추천하는 자유여행 추천관광지이자 나트랑 인싸투어 관광지로는 우선 혼총곶과 혼총카페다. 나트랑 혼총곶은 커다란 바위가 쌓여있는 풍경이 절경인데다 도시 배경과 어우러져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곳으로써 나트랑여행일정 중 반드시 넣어야 하는 곳으로 알려진 곳인데다 오픈형 카페인 혼총카페는 혼총곶의 전망을 내려다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한 때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나트랑 여행코스 1순위로 추천되는 혼총곶과 혼총카페와 가까운 숙소로는, VDB호텔(비디비호텔)이 추천할만한 호텔로써 특히 이그제큐티브 스윗룸에서 보이는 오션뷰에서는 혼총카페의 절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
 
나트랑 시내로 가보면 나트랑시내 필수 관광명소인 나트랑대성당이 자리한다. 바로 옆, 나트랑의 서브웨이 반미씬씩이 인스타그래머들의 필수코스로 여겨질 정도로 현재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상태이기에 나트랑대성당과 반미씬씩을 나트랑의 시내 점심 코스로 추천하고 있다. 네이버 커뮤니티 ‘나트랑스테이’에서는 1월 프로모션으로 반미씬씩의 반미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꼐 올리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중이므로 반미를 즐기고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나트랑 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로는 마사지를 들 수 있는데, 나트랑 현지의 화이트스파를 이용하면 공항픽업과 숙소드랍, 룸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드림&굿바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스테이와 오랜 동안 제휴된 업체인 만큼 우대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나트랑 자유여행 시 밤비행기 일정을 가진 여행객들에게 필수 여행코스로 경비절약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나트랑의 비치클럽인 ‘나트랑 스토리 비치클럽’은 2030세대와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필수 여행코스로 거론되고 있다. 나트랑스테이의 제휴업체인 나트랑 ‘스토리비치클럽’에서는 빅풀과 풀파티, 스냅촬영, 스페셜디너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클럽투어’ 상품이 있어, 여행일정 상 시간이 부족한 여행객들에게 스냅사진과 수영장 및 비치이용까지 한번에 제공한다. 나트랑 스토리비치클럽의 스페셜 디너에는 디너메뉴 외 모닝글로리와 프라이드 라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한국인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이 외에도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에 따라 원숭이섬과 양베이폭포 등 근교 여행코스도 나트랑스테이가 제안하는 나트랑 관광지다.
 
이들 추천 관광명소를 모두 돌아보는 ‘나트랑인싸투어’는 나트랑 맛집인 비비큐언인을 중식으로 제공하고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덤시장, 롱선사, 나트랑대성당, 해양박물관까지 돌아보는 알찬 투어상품이다. 특히 나트랑 비디비호텔 숙박 시 일인당 15,000의 할인혜택까지 적용된다. 나트랑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의 시내관광 일정을 단 하루로 줄여주며 전용차량 및 가이드가 포함된 ‘나트랑 인싸투어’는 2018년도의 스토리 클럽투어와 마찬가지로 2019년도의 주력 상품으로 진행 중이다.
 
업체 관걔자는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에 따른 관광지 및 여행코스로 추천되는 혼총곶, 포나가르사원, 롱선사, 나트랑 대성당 외에도 나트랑 비치에서 즐기는 씨워커나 스노쿨링도 인기”라며 “나트랑 여행일정이 넉넉한 경우, 1일차 나트랑 인싸투어와 2일차 스토리클럽투어, 3일차 빈펄랜드이용, 그 외 시간에는 자유시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나트랑 자유여행 관광명소에 대한 추가안내 및 나트랑인싸투어 문의는 카카오톡 '나트랑스테이' 또는 나트랑스테이 네이버카페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