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1년 진영가구로 시작한 메이븐 가구는 선도적 디자인 가구 전문 회사로 현재 파주가구단지에 위치, 약 400여 평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메이븐은 국내 자체 제작한 디자인 가구뿐만 아니라 해외 명품가구를 직수입하여 전시·판매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메이븐에서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은 일반 세라믹이 아닌 포쉐린 스톤웨어를 사용해 내열성, 내구성, 예술성을 모두 겸비한 식탁이다. 메이븐 세라믹 식탁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세라믹 제조사 이태리 ‘FLORIM’사의 최고급 포쉐린 스톤웨어를 수입해 사용, 국내에서 제작하는 제품으로 원산지가 불분명한 제품과 품질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메이븐 세라믹 식탁은 완벽한 색 균형을 갖춘 세련된 소재를 사용, 식탁이 있는 공간의 우아함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이태리 FLORIM사는 50년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그리고 가장 앞선 기술력을 보유한 곳이다.
 
포셀린 성분은 천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표현해 내며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이는 고급 호텔, 식당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되며 위생적이며 깨끗한 소재, 또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선택 받고 있다. 특히 메이븐 세라믹 식탁은 항균 효과까지 뛰어나 아름다움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메이븐 세라믹식탁은 제품에 따라 4인, 6인 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메이븐에서는 세라믹 식탁 외에도 다양한 30여 가지의 제품들이 전시, 판매하고 있어 매장을 직접 방문하시면 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 특히 원목 식탁의 경우도 친환경 도료만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 및 유명 대학출신의 디자이너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트랜드 세터 메이븐가구는 소비자와의 직거래로 중간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판매를 진행시켜 합리적 가격에 제품들을 공급한다. 이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전시장내 1000여 가지의 품목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간별, 품목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에 ‘메이븐가구’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