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꾸려면 큰 맘 먹고 큰 돈 들여야 하는 대형가전을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받아갈 수 있도록 하는 대명아임레디의 ‘대명제로초이스’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명아임레디는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를 통해 신규가입 시 다양한 삼성가전을 제공하는 혜택을 진행 중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생생한 화질을 자랑하는 삼성 UHD TV,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지키는 삼성 양문형 냉장고, 초고속 예열로 한겨울에도 옷감 손상 없는 삼성 건조기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삼성의 다양한 가전들 중 하나를 기본혜택으로 지원받게 된다.

이와 함께 현재 대명아임레디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에는 TV, 양문형 냉장고, 건조기 외에도 깜빡 잊은 빨래도 문제없는 삼성 애드워시, 미세먼지 필터로 완벽하게 의류를 청정하는 삼성 에어드레서 등 작년부터 올해까지 많은 인기를 받아온 핫 아이템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가입고객 전원에게 LG 오브제 가전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명제로초이스는 오션월드, 스키월드, 대명리조트 등 대명의 여러 시설들을 우대혜택으로 누릴 수 있으며 회원들을 위한 초특가 쇼핑몰도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들도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집 안에 대형 가전 여러 개를 동시에 구매하거나 교체하기에는 큰 비용이 들기에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삼성 가전은 기본혜택으로, LG 오브제 가전은 이벤트 경품으로 모두 받아갈 수 있다”며 “때문에 새해 새롭게 집을 꾸미기 위해 새 가전, 새 가구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대명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의 대박 경품 이벤트를 잘 활용하여, 최신 가전을 2개까지 지원받아 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명아임레디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로 대명아임레디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는 검색창에 대명제로초이스를 검색하면 바로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