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의 패밀리 브랜드(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클래식,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구정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에스.티. 듀퐁은 의류 30% 세일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소품 품목에 한해 20% 세일(일부 제품 제외)을 진행하는 한편 라이터, 펜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을 증정한다.

매주 에스.티. 듀퐁의 인기 상품을 40% 세일하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도 실시하는데, 주차 별 브랜드 대표 상품인 벨트와 지갑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고객이라면 어메이징 위크를 노려볼만한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셔츠와 넥타이 구성의 12만원 세트를 제안한다. 또한, 찬바람이 옷깃을 파고드는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기모 셔츠와 머플러, 니트류도 30% 세일을 진행한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질 좋은 원단과 어느 때에나 세련됨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입사원 선물, 직장인 선물 등을 고민하고 있다면 프로모션 기간을 확인해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는 에스.티. 듀퐁 슈즈는 황금 돼지띠의 해 '기해년'을 기념한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돼지가 각인된 골드바 1돈, 황금 돼지 달력 접시, 슈케어 키트, 듀퐁 헤라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쿠폰을 정상 상품 고객에 한해 1인 1매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0% 세일과 멤버십 가입 고객 한정 추가 5% 혜택 제공(정상 상품 한정)이 눈길을 끈다.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별 진행 기간이 다르다. △에스.티 듀퐁은 1월 25일부터 2월 3일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1월 18일부터 2월 6일 △에스.티. 듀퐁 슈즈는 1월 19일부터 2월 10일까지다.

에스.티. 듀퐁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을 위한 토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에스.티 듀퐁을 신년 맞이 남자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