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전산세무 및 전산회계 관련 수험 교재가 예스 24의 세무/회계 부문 및 ERP 정보관리사 부문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교재들은 ‘2019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2018 EBS 에듀윌 전산회계 1급’, ‘2018 EBS 전산세무 1급’, ‘2018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회계 1급’이며 4권이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전산세무와 전산회계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교재들은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안내한다. 시험에 최적화된 이론 구성으로 책 한권을 통해 이론, 문제풀이, 복습을 가능토록 했다. 또한 저자의 노하우를 담은 실무 연습 프로그램을 통해 시험의 70%를 차지하는 실무를 따라만 해도 합격에 다가갈 수 있도록 했으며 최신 기출 문제를 4회분으로 구성해 수험생이 실전처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의 전산세무 및 전산회계 교재 구매시 학습기간을 50% 단축이 가능토록 기초회계특강을 제공하며 실전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기출해설특강과 부분점수 Q&A와 기출 해설특강까지 제공하는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해당 도서 중 1권만 구매해도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에듀윌 합격 노트’와 기초회계 PDF 자료, ‘빈출분개 노트 290선’을 받을 수 있고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전 과정 이론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전산세무 및 전산회계 자격증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