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통큰웨딩박람회 새해1월25일부터27일까지 대구웨딩특별전시관 개최

최일현 | 기사입력 2019/01/20 [19:23]

대구통큰웨딩박람회 새해1월25일부터27일까지 대구웨딩특별전시관 개최

최일현 | 입력 : 2019/01/20 [19:23]

대구경북 지역에 거주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대규모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오는2019년1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되는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그것.

최근 경제적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을 망설이는 청춘들의 사례가 많다.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방식이 웨딩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대형 대구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등 여러 혜택을 예비 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특히 2019 통큰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선보인다. 박람회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 부부들이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다.


대규모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라며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참여자 전원은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 시 대형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접수자를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