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휴롬 원액기 ‘휴롬쁘띠’   

최근 겨울 한파에도 불구하고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다. 미세먼지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 것만큼 몸에 좋은 채소, 과일로 미세먼지를 배출하고 면역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미나리나 브로콜리 등 해독작용을 하는 재료들이 인기다. 하지만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꺼번에 섭취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이럴 때 원액기를 사용하면 채소, 과일을 주스형태로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채소, 과일 속 영양소들은 마찰열이나 산화에 의해 파괴되기 쉬운데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산화를 억제해 채소와 과일의 영양균형을 맞춘 천연주스를 만들 수 있다. 
 
휴롬쁘띠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지름 17cm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공간은 적게 차지하면서도 원액기의 기본 기능에 충실하다. 외관 사이즈는 줄었지만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350ml 용량의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AC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해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하다.
 
기존 대가족이 즐겨 활용하던 착즙기와 달리 휴롬쁘띠는 급증하는 1~2인 가구들도 미세먼지 배출 및 겨울철 면역력 관리를 위해 나를 위한 건강주스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