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영하의 추위에 모피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은이 많아지고 있다. 그렇지만 모피는 비싼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마음먹기 쉽지 않은 품목. 이에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모피를 구매할 수 있는 모피할인매장이 눈길을 받고 있다. 
 
대동모피 수원점이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최대 80%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대동모피는 그동안 상품가치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노력해왔으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최대 80% 세일이 가능한 점도 모피를 바로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아 중간 유통으로 인한 수수료가 전혀 들지 않으며, 또 원피를 직접 수입하여 직영 공장에서 가공을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없기 때문에 가능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한편 대동모피 수원점 관계자는 “대동모피 수원점이 지난 해 ‘모피싸게파는곳’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매장을 확장 이전하게 되었다”며,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에선 목동점과 수원점에 한하여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여우 목도리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동모피 목동점, 대동모피 수원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