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의 새우튀김 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새해소망 공유이벤트 ‘뭐든 하면 돼지’를 진행한다.
 
‘뭐든 하면 돼지’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월 20일까지 온라인에서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페이스북 페이지의 게시글에 2019년에 이루고 싶은 다양한 새해 소망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원은 다이어트, 건강, 시험 합격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뮤지컬 관람권(2명), 3만원 상당의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매장 이용권(3명), 영화 예매권 (1인 2매, 5명), 로트리 립틴트 (글로스+매트, 10명), 로트리 아이브로우 펜슬과 아이라이너 펜슬(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21일에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철에프앤비 관계자는 “새우튀김 1등 브랜드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황금 돼지해를 맞아 고객 분들의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마음에 프로모션 이벤트 ‘뭐든 하면 돼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수철에프앤비는 2019년에도 꾸준한 투자릍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의 새해 소망 공유이벤트 ‘뭐든 하면 돼지’ 관련 소식은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최근 TV조선이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