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대표 남정남)이 2019년 신제품 레고 1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레고는 레고무비 시리즈,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 닌자고 시리즈, 스타워즈 시리즈 등으로, 월정액을 지불하면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대여가 가능하다. 
 
블럭팡의 주요 아이템인 레고 및 보드게임류는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랜 기간 아이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특히 새로운 장난감에도 금방 질리는 아이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날씨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아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해당 업체는 소비자에게는 아이를 위한 최고의 놀이터로 인식되어 왔으며, 운영하기 쉽고 합리적인 비용의 창업 자금으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실제로 이 곳은 초기 창업 투자 비용 이 외에는 지속적으로 비용이 들지 않아 장기간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렌탈(대여)서비스로 인해 높은 순수익은 얻을 수 있고 별다른 기술 없이도 창업이 가능해 최근에는 여성 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도 관심 받고 있다. 
 
블럭팡 관계자는 “다양한 테마의 키즈카페, 실내 놀이터가 성업 중인 가운데 최근 아이들의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레고방, 블럭방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당사는 원활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과 근무 환경으로 점주와의 동반성장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블럭팡을 운영하고 있는 더캠트사업본부는 캠핑트렁크, 백패킹스토어, 플스빌, 코딩놀자, 건담빌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주 수~금 본사에서 창업설명회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럭팡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6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