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한정판 조던 시리즈나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시리즈는 발매 소식이 들리기만 하면 전날부터 매장 앞에 신발 매니아들이 텐트를 치며 대기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됐다 하면 서버가 다운되는 등 많은 매니아들이 원하는 신발의 구매를 위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이에 따라 정품인증이 되지 않은 온라인 마켓에서 무작정 구매했다가 가품을 구입하는 피해사례도 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전문가가 아니라면 정품과 유사한 고퀄리티의 가품이 유통되고 있어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면 온라인 마켓의 정품인증 확인이 필수다.
 
이런 가운데 신발멀티샵 ‘씨풋(CFOOT)’에서는 정품인증을 받은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인기제품을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오고 있어 운동화 매니아들 사이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멀티샵으로 떠오르고 있다.
 
씨풋(CFOOT)에서는 운동화 중에도 가장 매니아가 많은 인기 조던 제품을 모두 취급하며, 매달 신상 정품 운동화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조던 시리즈의 스테디셀러인 조던1스파이더맨, 조던1 범고래,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루키오브더이어, 조던1 쉐도우, 조던3 카트리나,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3 팅커, 조던4 오레오, 조던4 시멘트, 조던4 토로, 조던4 브레드, 조던5 파이어레드, 조던6 카마인, 조던6 시드니, 조던6 블랙 인프라레드, 조던6 게토레이, 조던6 얼터네이트, 조던6 마룬, 조던6 스포츠 블루, 조던8 얼터네이트, 조던8 아쿠아, 조던8 크롬 블랙,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브레드 로우, 조던11 조지타운, 조던11 이스터 ,조던11 쿨그레이, 조던11 콩코드 미드, 조던11 틴트, 조던11 윈라이크, 조던11 캡 앤 가운, 조던11 스페이스잼이 구비되어 있으며, 조던5 레이니, 조던12 차이니즈 뉴 이어 ,조던1 UNC ,조던1 터보 그린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조던 못지 않게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나이키의 에어맥스97, 나이키 코르테즈,나 이키 에어 포스, 나이키 M2K ,나이키 오프화이트 제품과 이지 500 솔트, 이지 500 블러쉬, 이지 500 블랙, 이지 500 슈퍼문 옐로우, 이지부스트 350 지브라, 이지부스트 350 스태틱 ,이지부스트 350 예브라 옐로우, 이지부스트700 모브, 이지 700 웨이 브,이지 700 스태틱 등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아디다스 제품을 판매한다.
 
씨풋(CFOOT)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정식 매장에 판매되는 제품만을 해외 각지에서 공수, 절대 이미테이션 상품이나 어둠의 경로를 통해 수입되는 상품들을 판매하지 않는다”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매월 꾸준한 업데이트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