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가구 전문점 논현동가구거리 '스페이스나인' 특별할인행사 진행

김수빈 | 기사입력 2019/02/12 [14:59]

입주가구 전문점 논현동가구거리 '스페이스나인' 특별할인행사 진행

김수빈 | 입력 : 2019/02/12 [14:59]

논현동가구거리 '스페이스나인'에서 50% 세일 이벤트와 입구가구 할인행사,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이스나인은 이태리소파, 템퍼매트리스 등 다채로운 고급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수준의 품질을 갖춘 가구들을 정가, 시중가 대비 5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스페이스나인의 설명이다. 이에 개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송파 헬리오시티 등 인근 아파트 입주 예정, 혹은 희망세대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40년의 전통을 자랑하며 3대째 운영 중인 스페이스나인은 인근에서는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이에 스칸디나비아가구 및 명품가구, 북유럽스타일, 모던, 하이모던 디자인 가구, 이태리소파,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고 견적을 비교해볼 수 있다. 전문 직원들이 목적에 맞는 가구들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동상이몽'에 출연한 배우 한고은 집 가구를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가구공장을 직접 운영하므로 유통마진을 크게 줄였고 붙박이가구, 시스템가구 등을 국내제작 100% 맞춤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A/S 관리도 이뤄진다.
 
'스페이스나인'은 논현역 8번출구에서 학동역 방향으로 직진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행사 관련된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매장 문의를 통하여서 직접 알아볼 수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