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휴테크 카이 L7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12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카이 L7 블랙펄 에디션과 화이트펄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이 L7은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조개 속 진주 모티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마의자다. 카이 L7은 패드를 활용하여 사용자 스스로 쿠션감과 디테일한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패드를 부착할 경우 좀 더 푹신한 착좌감과 부드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각 부위의 패드를 제거할 경우 신체와 안마의자 간 밀착력을 강화하여 시원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카이 L7 구입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머리패드 외에 목 패드, 등 패드, 발 보조패드 3종도 추가 제공된다. 방송 중 해피콜 구매 시,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블랙펄 또는 화이트펄 발마사지기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CJ오쇼핑플러스 방송에서 카이 L7을 구입할 경우, 전국 무료 안마의자 설치 및 배송이 진행된다. 또한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현대카드 및 CJ카드 등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 등급에 따라 CJ ONE포인트도 적립된다.

CJ오쇼핑플러스 방송은 12일 저녁 8시 45분부터 저녁 9시 45분까지, 총 60분간 진행되며, CJ오쇼핑 홈페이지 또는 CJ오쇼핑 모바일 어플에서도 시청 및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