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대표 브랜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 23일(토)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룸(403호)에서 학점은행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학점은행제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되며, 1부는 2018년 영광의 장학생 학습자들을 시상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2부에서는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중심으로 펼치는 학점은행제 활용 전략과 2020년 사회복지사 입법예고에 대한 해석과 대응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3부는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 교수님과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원장님을 특별 강사로 초빙하여 생생한 직업 현장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마지막 4부는 학점은행제 배움쌤에게 직접 궁금한 점을 묻는 Q&A 시간 및 경품 추첨으로 마무리된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 주목할 점은 단순히 학점은행제 안내 및 교육원 소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자격 취득 이후 취업 현장 및 비전에 대해 다룬다는 점”이라며, “자격증을 취득하는 목적이 취업인 점을 고려하면, 이번 설명회는 예비 학습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필기구 세트, 학점/자격증 인강 할인 쿠폰, 배움 학습자 수기 및 학점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년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업계 최대 규모의 교육기관으로, 최상의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단계별 학습 케어 시스템을 통해 이수율이 99.9%에 달한다. 현재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회원 만원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