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되어 본격적으로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편입학원/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에서 ‘2020 편입논술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3월 6일(수) 18시 해커스편입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편입논술 설명회의 1부에서는 급변하는 편입 출제 트렌드에 맞춰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포인트를 공개한다. 2019 연세대/고려대/경희대학교 편입논술 기출문제 분석과 함께, 2020 편입논술 예상 출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나아가 연세대학교 편입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통한 학습 비법도 만나볼 수 있다.
 
1부에서 합격생의 학습 비법을 공개했다면, 이어지는 2부에서는 출제자의 관점에서 바라본 합격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편입논술에 대한 본질과 채점 기준을 파악함으로써 고득점 받는 글 쓰는 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설명회를 진행하는 최수지 교수는 편입논술 전문가로, 4단계 첨삭법을 통해 논술 고득점을 돕는다. 교수님이 직접 작성답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1:1 개인별/대학별 첨삭을 통해 학습플랜 및 개선 방향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여러 명의 피드백을 거치는 토론형 첨삭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짜임새 있는 답변을 완성시킨다.
 
이러한 강의로, 최수지 교수의 수업을 듣고 편입에 합격한 수강생은 “해커스편입 논술설명회에 참석하고 논술전형에서 중요한 부분이 ‘독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그 뒤로 제시문 분석이 쉬워져 경희대학교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합격생 역시 “최수지 교수님의 직설적인 피드백이 합격의 원동력이었다”며, “모범답안에 기반한 피드백이 아닌 학생의 글 자체에 집중하고 그 글의 개선방안을 같이 연구한다는 수업방식이 너무 좋았다”고 최수지 교수 강의를 제안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수강료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설명회 당일 수강 등록 시, 수강료를 5만원 지원해주며, 영어종합반 동시 등록자에게는 논술반 수강료를 3만원 추가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토익/토플/탭스) 전 강좌 30%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공인영어 점수 획득을 지원한다.
 
해커스편입은 “높아져만 가는 공인영어 편입 커트라인에서 합격을 결정짓는 것은 논술”이라며,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편입논술에 대한 최수지 교수만의 합격 스킬을 이번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신청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커스편입의 ‘2020 편입논술 합격전략 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