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뷰티라이즈

㈜뷰티라이즈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이달 초 선블록 에센스와 브릴리언트 비비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라페리 선블록 에센스는 SPF50+, PA+++로 자외선 차단에 뛰어날 뿐 아니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추었다. 백탁 현상이 없어 피부 톤을 투명하게 표현해주고, 끈적거리지 않는 텍스쳐다.
 
브릴리언트 비비 크림은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 시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탄력을 증진한다. 특히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과 피부의 콜라겐을 재생성하고 진정 작용이 뛰어난 베타글루칸이 주요 성분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한 물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라페리 관계자는 “봄철은 갑자기 자외선이 따가워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특히 자외선 차단에 노력을 기해야 한다”며 “선블록 에센스는 뛰어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제품명처럼 수분과 영양을 듬뿍 담아 스킨 케어의 기능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또한 브릴리언트 비비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 결점 커버로 출시 전 내부 직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소비자들에게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할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라페리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작해 모이스처 라인과 클렌징 라인까지 출시하는 라인마다 성공을 이어가며 에스테틱 화장품 시장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이번 신제품 2종 역시 라페리의 신화를 이어갈지 귀추가 모아진다.
 
선블록 에센스와 브릴리언트 비비크림은 라페리 공식 홈페이지와 끌리메 에스테틱, 에스테티아 등 전국 고급 에스테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