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2019년 성공전략 르하임 아카데미 정기 워크샵’이라는 주제로 가맹점주의 경영 마인드와 성공학을 위한 명사초청특강 그리고 각 지점 매출 향상을 위한 제휴컨텐츠의 활용법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9년 성공전략 르하임 아카데미 정기 워크샵’은 3월 5일 라마다서울에서 개최됐으며 많은 배석자와 관계자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명강사의 특강도 이어졌다. 
 
이번 워크샵은 전국 가맹점주들의 지점 매출 향상과 점주로서의 경영 마인드를 갖는 시간이었다. 또한 희망나눔 후원회를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공유함으로써 자부심을 함께 공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라는 한 공동체 안에서 이번 워크샵을 통해 가맹점주와 가맹본부가 하나의 공동체로 결속시킬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고, 저희 르하임 가맹본부에서는 점주님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 가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명사로 초빙된 송진구 교수는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창업자의 기업 경영 철학을 극찬하며 “사회 공헌활동과 상생을 위한 노력으로 성장한 르하임 스터디카페야말로 선진화된 기업 정신을 보여주는 모범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송 교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아카데미 정기 워크샵에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강연해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우수매장 경영 스토리> 시간에는 점주가 직접 자신의 노하우와 경영 스토리를 강연하면서 참석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또한, 한국사이버진흥원과 아모르이그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르하임 이용자에게는 각종 자격증시험에 필요한 온라인강의를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자격증 발급비용 또한 현금 3만원을 지원하는 공격적인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관련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워크샵은 르하임 가맹본부의 주최하에 모든 비용은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하며 전국 가맹점과 르하임 가맹본부의 동반 성장과 상생의 기업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를 엿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워크샵은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두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3월에 명지대점, 대전둔산점, 부산용호점 등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르하임 아카데미 정기 워크샵에 관한 문의는 르하임 가맹본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