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돌문화에 익숙한 한국인에게 따뜻한 바닥은 무엇보다도 중요한데, 침대문화가 정착되면서 온돌을 대체하기 위해 잠자리 필수품으로 전기장판이 새롭게 자리잡게 되었다. 하지만 침대에서의 전기장판 사용은 화재의 위험이 있고 무엇보다도 전자파로 인해 개운하지 않은 아침을 맞이하는 경우가 많다. 
 
‘수맥흙침대’, 수맥돌침대는 전기장판의 모든 걱정을 해결한다. 전자파 차단 발명품으로 수맥차단 특허까지 가지고 있어 전자파 걱정을 덜어준다. 미국, 독일의 국제 특허를 받으며 우수성을 입증한 수맥돌침대는 미국, 독일, 일본, 스위스, 벨기에 등 선진국들이 참가한 세계발명대회에서 금메달을 받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수맥흙침대가 전자파를 차단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 구리나 니켈망을 쳐 전자파를 차단하는 기존의 네트방식과는 달리 헤르츠를 변형시키는 흡수 및 여과 방식으로 전자파를 100% 제거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소비자 직판체제를 이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며, 동시에 그린서비스 관리를 통한 제품 배송, 설치, 평생 AS로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인다.
 
수맥흙침대 관계자는 “온돌방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수맥흙침대는 진드기, 먼지 걱정이 없어 효도선물, 산후조리, 결혼예단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허리, 팔다리가 저리는 분, 충분한 수면시간에도 몸이 나른한 분, 악몽에 시달리거나 피부염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수맥흙침대, 수맥돌침대를 한 번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맥흙침대에서는 수맥흙소파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수맥흙소파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사계절 안성맞춤 특허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모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맥흙침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