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갈수록 온라인 마케팅의 비중이 증가하고, 마케팅 전쟁이 치열해지면서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품의 개발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 바로 마케팅이기 때문에 얼마나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홍보를 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린다. 특히 사람들이 가장 접근하고 노출된 부분인 블로그는 얼마나 많은 운영지식이 있느냐에 따라 홍보의 질이 달라지며, 지속적인 공부를 통해 변화에 빠르게 반응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마케팅 대행사 ㈜브이에스엠그룹을 운영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가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저서인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블로그 마케팅’을 출간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신간은 ‘블로그&포스트 바이럴마케팅’의 개정판으로 시간이 흐르며 변화한 블로그 마케팅 흐름을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제와 내용을 다루고 있다.
 
책의 구성은 총 8주간의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8주 프로젝트를 통해 블로그에 대해 A부터 Z까지 다루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 포스팅을 위한 홍보가 아닌 실제 사람들이 방문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법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풀어내고 있다.
 
또한 단순히 이론만을 다루지 않고 각 파트마다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과제를 제시해, 블로그마케팅 책을 통해 공부하는 사람들이 배운 이론을 실전에 어떻게 사용해야 하고 확실한 이해를 돕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는 “이번 개정판 출시를 위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지는 마케팅을 어떻게 하면 더 쉽게 접근하고 알려줄 수 있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많았다.”며 “고민했던 시간이 책에 고스란히 묻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통해 마케팅의 전문가가 되길 바란다”고 출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기용 대표는 ㈜브이에스엠그룹을 운영하며 지방자치인재개발원,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진흥청, 대검찰청, 경찰청, 국세청, 도로교통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아모레퍼시픽, 삼성생명, 현대건설, 코웨이, 한샘, KEB하나은행, 조선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 등에서 1,000여회 이상 마케팅 출강을 하며 유명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