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커피머신 브랜드 밀리타, 합리적인 가격의 리퍼제품 판매

서울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 및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확인 가능

조필영 | 기사입력 2019/03/08 [14:57]

독일 커피머신 브랜드 밀리타, 합리적인 가격의 리퍼제품 판매

서울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 및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확인 가능

조필영 | 입력 : 2019/03/08 [14:57]

고가의 커피머신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독일의 커피명가 밀리타의 리퍼제품에 주목해 보자. 
 
리퍼제품은 초기 불량으로 사용자가 반품한 물건이나, 고장이 나서 교환을 해주고 난 뒤 회수한 물건들을 새로 수리해 다시 내놓은 제품을 말한다. 사용감이 있는 제품이라 구매를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 고가의 전자기기나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밀리타 리퍼제품의 경우 온라인 구매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제품이나 매장 전시용으로만 사용된 제품으로 사용감을 거의 느낄 수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밀리타 커피머신을 리퍼제품으로 구매할 경우 최저 40만원대부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서울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매장 방문 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밀리타 리퍼제품은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소비자 과실을 제외하고는 2년 무상 A/S가 제공된다. 국내 A/S 센터가 구축되어 있으며, 수리부품도 상시로 구비되어 있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밀리타 센터 A/S 기사를 통해 24시간 이내로 A/S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