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우드올렌스가 상반기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가구패키지 세트를 리뉴얼 런칭하고 최대 50%할인하는 행사를 하는 한편, 입주가구 고객 추가할인전을 준비한다. 
 
또한 그간 테마 별 원목가구 패키지 상품에만 적용이 되었던 높은 할인율을 단품구매 시에도 적용, 4인용원목식탁,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일체의 경우 수종별 10종을 제한으로 최대 4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원목침대 프레임의 경우 구조와 기능이 다른 세 가지 품목으로 선택의 폭을 확장시키고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대상 제품인 우드올렌스 통원목 우드슬랩식탁은 북미산 ‘미송’부터 ‘월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약 45mm 에서 70mm의 두께로 시각적인 안정감을 지녔다. 또한 다량의 피톤치드를 방출하여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도 효과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같은 수종이어도 각 나무가 개별적으로 지닌 형태와 나뭇결, 옹이, 톤 등이 다르기 때문에 통원목테이블은 희소가치가 높다"라며 "우드올렌스의 우드슬랩 테이블은 유해한 VOC를 유발하지 않아 새집증후군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아토피, 알레르기, 천식 등 각종 환경질환이 있는 환자에게도 안전한 천연오일로 마감되어 제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드올렌스는 목재 선정부터 디자인, 가구제작 그리고 판매와 A/S관리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하에 관리되고 있어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꼼꼼한 검수와 더불어 3년 간의 품질보증 및 15년 A/S관리를 보증하고 있다. 또한 입주가 한창인 지역으로 수원가구거리는 물론 용인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등 친환경원목가구 패키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동탄 2힐스테이트, 영통아이파크캐슬, 인계한양수자인, 광주중흥s클래스, 동탄더샵레이크에듀타운, 동탄 금호어울림레이크, 동탄2 아이파크 등 입주가구 품목 리스트 중에서 안방, 주방, 거실장 맞춤 원목가구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견적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내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든다는 모토로 슬로우퍼니처를 지향하며 다채로운 할인행사 및 사은품 증정 등의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우드올렌스 송파하남가구단지와 김포가구단지 본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