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전문기업 파크론, ‘퓨어소프트 황금돼지 놀이방매트’, 쿠팡 단독 런칭

조필영 | 기사입력 2019/03/11 [15:21]

매트전문기업 파크론, ‘퓨어소프트 황금돼지 놀이방매트’, 쿠팡 단독 런칭

조필영 | 입력 : 2019/03/11 [15:21]

▲ 사진 = 파크론이 선보이는 '퓨어소프트 황금돼지 놀이방매트'   


매트전문 기업 파크론에서 신제품 ‘퓨어소프트 황금돼지 놀이방매트’를 쿠팡에서 스페셜 에디션 단독 런칭했다고 11일 밝혔다.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이 제품은 황금색의 귀여운 아기돼지들이 자유롭게 뛰어노는 컨셉의 전면과 헤링본 패턴을 조합하여 미니멀하고 모던하게 표현한 후면으로 구성했다. 양면의 다른 디자인 효과로 분위기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미라클워터 200ml’도 구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크론의 ‘퓨어소프트’는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 통과한 안전한 놀이방매트로 고밀도 pure PVC 쿠션으로 충격을 고르게 흡수하는 보호 기능이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사용하기 좋다.
 
파크론 관계자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쿠팡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퓨어소프트 황금돼지 놀이방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크론 퓨어소프트 황금돼지 놀이방매트’는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주문한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