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킨 제공

[뉴스브라이트=홍은비] 뉴스킨 코리아는 화사한 봄날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19 봄 맞이 ‘뉴컬러(Nu Colour) 메이크업 3종’을 오는 12일 새롭게 선보인다.
 
‘나를 빛나게 하는 가장 나다운 컬러’라는 콘셉트로 출시되는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도 있는 봄 맞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아이 메이커’는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트리플 아이섀도우다.

컬러는 코랄, 버건디, 브라운 등 봄뿐만 아니라 4계절에 모두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색상을 담아 ‘01 웜 아이즈’와 ‘02 쿨 아이즈’로 선보였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는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3가지를 하나에 담아 입체적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러는 피부톤에 맞춰 ‘01 웜 페이스’와 ‘02 쿨 페이스’ 2가지로 출시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한 벨벳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컬러 또한 올해 최신 립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05 로맨틱 로즈’, ‘06 빈티지 로즈’, ‘07 어썸 로즈’, ‘08 드라이 로즈’와 같은 감각적인 신상 컬러가 추가됐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이 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화사한 봄날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소장 가치 높은 제품으로 출시됐다”며 “특히 초보자들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쉽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올 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뉴컬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2일(화) 10시부터 뉴컬러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뉴컬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컬러 미 업 쿠션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컬러 미 업 쿠션 및 담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