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트남 다낭 센셋     © 힐링투어라인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해외,국내 테마여행전문인 힐링투어라인(대표 한안규)은 새봄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상품은 국내 대한항공 자회사인 진에어로 안전하고 편안함과 동시에 경비면에서 실속을 겸비한 상품으로 이제껏 자주 가보지 못한 베트남의 숨은 비경을 찾아 떠날 예정이다.
 
오는 4월 17일 부터 출발하는 이 상품은 총 3박5일로 이번에 테마전문 힐링투어라인의 특별기획 행사이다. 
 
지금까지의 평범한 베트남은 잊고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숨은 비경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기회이며 여행에 포함된 주요한 특전사항을 살펴보면 먼저 세계최장 바나산국립공원/케이블카 관광 ($60 상당), 호이안 야간시티 투어 ($30 상당) (야시장.풍등날리기), 호이안 씨클로 ($20 상당),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후에 관광, 다낭시내관광 [다낭 대성당, 카오다이.영흥사], 마블 마운틴 관광, 베트남 중부의 특산맥주.(1인1캔-성인기준), 5대 특식 [호이안전통식, 후에전통식, 샤브샤브. 무제한 삼겹살베트남 전통식 "반세오"]
 
등으로 이제껏 베트남 여행과는 상당한 차별을 두고 기획되었다. 4월 17일 부터 인천에서 진에어의 공항의 출발시각은 오후 3시15분이며 4월 21일 인천공항 도착시간은 04시 05분으로 꽉찬 3박5일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문의 사항은 힐링투어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외 국내 주요 여행상품으로는 근간 공영tv홈쇼핑 방영 예정인 울릉도2박3일과 국내4色남도별미 2박3일 낭만여행(여수.남해.통영.거제)등 이색적인 다양한 국내 테마여행도 진행되고 있다.
 
▲ 사진=베트남 다낭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베트남(다낭,후에,호이안) 3박5일 여행 일정
 
- 출발일 2019년 4월 17일 ~
 
- 상품가 749,000원(1인)
 
- 간략일정 : 인천-(베트남)다낭-호이안-다낭-후에-다낭-인천 
 
- 포함사항 : 왕복항공료.+택스+인천공항세+전쟁보험료+현지공항세+관광진흥기금.관광지.호텔(2인1실),단독전용차량.전일정식사,바나산케이블카.호이안관광.후에관광.호이안 바구니배 체험, 현지 식당에서의 생수.기사 가이드 수고비.1억원 여행자보험.등 포함. 
 
- 불포함사항 : 매너팁 및 기타 개인경비.기사,가이드경비 40$
 
한편 힐링투어라인은 2011년 국내.외 전문 여행사로 영업을 시작하여 이커머스 쿠팡,그루폰,위메프 등 유수의 업체와 계약하여 국내여행을 시작하였고 종합몰 CJ월디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상호명을 힐링두어라인으로 변경 확장이전하여 각 지차제와 협력하여 지방 축제 및 지역관광에 이바지 하였다.
 
현재는 한국관광공사 및 인천관광공사와 공항철도 낙조열차와의 업무제휴로 국내관광 활성화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였고, 지난해부터 해외여행 및 각 도서관광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불어 넣으며 중견 업체로 발돋움 하고 있다.


<정선욱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