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머니투데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 및 환경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산업대상이 열렸고 이날 가라사대주식회사(대표 김진숙)은 제품 혁신 부분에서 수상했다.
 
가라사대(주)는 전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브랜드 라인인 케이원큐어(K1-CURE) 제품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건강하게 두피를 케어하는 ‘가라사대(KARASADAE)라인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 두피 탈모 헤어 제조업체이다.
 
가라사대 탈모기능성 인증 제품인 케이원큐어 제품은 국내 전문 두피 탈모관리센터 및 에스테틱, 스파 등의 유통을 넘어 신세계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 등에 입점, 현대백화점, 행복한 백화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국내를 넘어 태국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말레이시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대한민국 사업대상 제품 혁신 부분을 수상한 만큼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하며 지속적인 제품 품질 개선과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두피 탈모 케어의 다양성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한다.
 
김진숙 대표는 “제품 혁신 부분을 수상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평가를 보내주신 소비자들과 머니투데이 측에 감사한다”는 인사로 소감을 대신했다.
 
가라사대주식회사의 케이원큐어 제품은 가라사대 공식몰 또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