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인 SK주차장이 3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었던 주차 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연장한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해당 봄맞이 파격 이벤트는 SK주차장을 이용하는 김포공항주차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진행됐으며, 여행객이 김포공항 게이트에서 바로 입출국이 가능하도록 주차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공항 이용 시간을 단축시켜 이용객에게 호평을 받아 이벤트를 지속하기로 한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 국내 공항 중, 1일 기준 최대 3만원의 가장 비싼 주차료가 책정된 김포공항에서 주차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SK주차장은 이벤트가 아니여도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금액 대비 60% 할인된 가격을 통해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장기 주차로 주차 이용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직접 SK주차장에 방문하여 주차할 경우, 총 주차비에서 5천원을 할인해주고 있어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김포공항을 이용한 여행객이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도 진행되고 있다. 여행지에서 렌터카 업체인 ‘카모아’를 이용 시 렌트비용 할인과 더불어 해당 차량을 통해 SK주차장을 방문할 경우, 평일 9천원, 주말 1만 4천원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차장 정보와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는 ‘모두의 주차장’이나 ‘카카오T’ 앱과의 제휴를 진행하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앞장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과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와 예약은 SK주차장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